Top 블로그 Secrets

머리가 흔들리면 꼬리에선 요동을 친다. 설령 일상 생활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더라도 종국적으로는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찾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일상 블로거나 취미로서 한다면, 무엇을 담든 상관없다. 누가 와서 보든 안 보든 관계 없다.

그에게 이번 경기 활약의 이유를 묻자, 그는 “요즘 농구가 되게 잘 되고 있다고 스스로 느낀다. 최근의 좋은 경기력이 이어진 거 같다. 하지만 아직 정기전이 남았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고 집중하겠다.”라고 말하며 정기전에서 좋은 활약을 내보이고 싶은 의지를 함께 드러냈다.

사실 블로그 만드는 방법은 그냥 단순히 만드는 방법만 이야기 하자면 특별할건 없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작성은 큰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그저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면, 지금 바로 키보드를 손에 쥐고 글을 작성해 보세요. 시작은 check here 이미 반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나를 지키기 위해서, 나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서 일기는 꼭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

이벤트같은거 말고 앱이나 좀 안정화시켜야 기존 블로거들이 계속 사용하지 않겠습니까.

한 사람이라도 유입시키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블로그 운영의 목적을 생각한다면 큰 의미는 없다. 불분명한 대상은 좋은 글을 쓸 수 없게 만드는 장본인이다. 좋은 글이나 연설은 한 사람이라도 나의 이야기라고 느끼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타겟 마켓을 알고 글을 써야 잘 쓸 수 있고 호소력도 생긴다. 타겟 마켓은 자신의 퍼스널 브랜딩을 만들고 판매하는 대상이기도 하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 글쓰기의 기본은 맞춤법이다. 단어나 맞춤법이 틀린 글은 보기에도 불편하고 신뢰도가 떨어진다. 블로그 편집기 기능에 맞춤법 검사가 있으니 글의 초안을 다 썼다면, 꼭 한 번씩 사용하길 권장한다.

지금은 하나의 채널에 나의 글들을 모아두고 싶어 대부분의 기록을 블로그에 남기고 있지만, 그동안 블로그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나를 기록해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